학술논문
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
76인도네시아 한류의 수용과 수행에 나타난 문화경제적 상호작용 연구(최경희) Level 82024-01-10108
771:10,000 한국 근대지형도의 특징과 「진주」 도엽의 문화적 요소(박선영) Level 82024-01-1751
79The Tangible Validation of Intangible Cultural Heritage in Museums: The Gochang Pnasori Mu.. Level 82024-05-1636
80다산재독(茶山再讀)-'실학'으로서의 한국학 (김호) Level 82024-05-1630
81머신러닝 기반 산림 토양 pH의 디지털 토양도 작성 연구 (심우진) Level 82024-05-1670
82정주형 이주민의 부모초청 제도 활성화 방안 재검토: 사회통합과 돌봄의 관점에서 (허정원 외) Level 82024-05-1642
83소프트 파워를 통한 UAE 실리 외교 전략: 종교적 화해 메시지를 중심으로 (구기연 외) Level 82024-07-0338
84Excavation Programmes for the Public: A Comparative Study of Mock Excavation Programmes in.. Level 82024-07-2334
851919의 세계, 1947의 제주 (권헌익) Level 82024-09-2638
86아슈라 의례의 의미 변화 분석 -애도의 의례에서 저항의 상징으로- (황의현, 구기연 외) Level 82024-09-2627
87이주민의 위협에 대한 지각 방식과 다문화 수용성 (허정원 외) Level 82024-10-2834
88베트남 레(Lê) 왕조(黎朝)의 知的 動向과 性格 -實學의 變遷 및 레 꾸이 돈(Lê Quý Đôn, 黎貴惇, 1726~1784)의 학문관과 관련하여- (윤대영) Level 82024-11-1329
89모재 김안국의 ‘北學’- ‘다시, 실학이란 무엇인가?’를 묻는다 (김호) Level 82024-11-1364
90진한(秦漢)시기 조령(詔令)의 반포와 령(令)의 정비 (김병준) Level 82025-02-1211
91'비교사의 모험', 유학은 어떻게 동아시아를 만들었는가? - 와타나베 히로시, 『동아시아의 왕권과 사상』을 읽고 (김호) Level 82025-02-129